Total Tayangan Halaman

Jumat, 13 Juni 2014

Soyu & Junggigo - Some (Romanization / Hangul / English)



Romanization


gakkeum sshig nado moreuge
jjajeungina neoreul hyanghan
mameun byeonhaji anhatneunde
hogshi naega isanghan geolkka
honja himdeulge jinaego isseosseo


teong bin bang honja meonghani
dwicheogida tibieneun
eoje bon geot gateun deurama
jamideul ttaekkaji hanbeondo
ulliji anhneun haendeuponeul deulgo


yojeum ttara naekkeoin deut
naekkeo anin naekkeo gateun neo
nikkeoin deut nikkeo anin
nikkeo gateun na
ige museun sai in geonji sashil
hetgallyeo muttugttug hage gulji ma
yeonin in deut yeonin anin
yeonin gateun neo naman bol deut
aemaehage nal daehaneun neo
ttaeroneun chingu gatdaneun mari
gwaenhi yojeum nan
deudgi shirheo jyeosseo


maeil achim neoui munjae nuneul
tteugo haru kkeuteneun
ni mogsorie jamdeulgo pa
jumareneun manheun saram sogeseo
boran deushi neol kkeureo ango shipeo


yojeum ttara naekkeoin deut
naekkeo anin naekkeo gateun neo
nikkeoin deut nikkeo anin
nikkeo gateun na 

ttaeroneun chingu gatdaneun
mari gwaenhi yojeum nan
deudgi shirheo jyeosseo


neo yojeum neo byeolloya neo byeolloya
na geunde nan neo ppuniya nan neo ppuniya
bunmyeonghage naege seoneul geueo jwo
jakku dwiro ppaeji malgo
nal saranghanda gobaeghae jwo


yeojeonhi chingu incheog tto yeonin
incheog haengdong haneun
moseubeul jeonbuda dorikyeo
saenggag halsurog neoui jinshimi
deo gunggeum haejineun geol
Girl you’re so ambiguous
nan mothae mueotdo ani
eojjeomyeon gijeogeul baraji Lotto
hwagshirhan pyohyeoneul wonhajiman
neoui miso ttuin pyojeonge
ijeo beoriji nan


yojeum ttara naekkeoin deut
naekkeo anin naekkeo gateun neo
nikkeoin deut nikkeo anin
nikkeo gateun na
sunjinhan cheog utji man malgo geuman
jom hae neo soljighage jom gureo bwa
ni mam soge nal nwadugo han nun
palji ma neoyamallo da
almyeonseo ttancheong piuji ma
pigonhage him ppaeji malgo eoseo
marhaejwo sarang handan mariya




Hangul



가끔씩 나도 모르게 짜증이나 너를 향한 맘은 변하지 않았는데
혹시 내가 이상한 걸까 혼자 힘들게 지내고 있었어

텅 빈 방 혼자 멍하니 뒤척이다 티비에는 어제 본 것 같은 드라마
잠이 들 때까지 한번도 울리지 않는 핸드폰을 들고

요즘 따라 내꺼인 듯 내꺼 아닌 내꺼 같은 너
니꺼인 듯 니꺼 아닌 니꺼 같은 나
이게 무슨 사이인 건지 사실 헷갈려 무뚝뚝하게 굴지마
연인인 듯 연인 아닌 연인 같은 너 나만 볼 듯 애매하게 날 대하는 너
때로는 친구 같다는 말이 괜히 요즘 난 듣기 싫어 졌어

매일 아침 너의 문자에 눈을 뜨고 하루 끝에는 니 목소리에 잠들고 파
주말에는 많은 사람 속에서 보란 듯이 널 끌어 안고 싶어

요즘 따라 내꺼인 듯 내꺼 아닌 내꺼 같은 너
니꺼인 듯 니꺼 아닌 니꺼 같은 나
이게 무슨 사이인 건지 사실 헷갈려 무뚝뚝하게 굴지마
연인인 듯 연인 아닌 연인 같은 너 나만 볼 듯 애매하게 날 대하는 너
때로는 친구 같다는 말이 괜히 요즘 난 듣기 싫어 졌어

너 요즘 너 별로야 너 별로야 나 근데 난 너뿐이야 난 너뿐이야
분명하게 내게 선을 그어줘 자꾸 뒤로 빼지 말고 날 사랑한다 고백해 줘

여전히 친구인척 또 연인인척 행동하는 모습을 전부다 돌이켜
생각 할 수록 너의 진심이 더 궁금해지는 걸 girl you’re so
ambiguous 난 못해 무엇도 아니 어쩌면 기적을 바라지 lotto
확실한 표현을 원하지만 너의 미소 띈 표정에 잊어버리지 난

요즘 따라 내꺼인 듯 내꺼 아닌 내꺼 같은 너
니꺼인 듯 니꺼 아닌 니꺼 같은 나
순진한 척 웃지만 말고 그만 좀 해 너 솔직하게 좀 굴어봐
니 맘 속에 날 놔두고 한 눈 팔지 마 너야말로 다 알면서 딴청 피우지 마
피곤하게 힘 빼지 말고 어서 말해줘 사랑한단 말이야



English


Sometimes, I get annoyed
without even knowing. But my
feelings for you haven’t changed
Maybe I’m the weird one, I thought
As I struggled by myself


While tossing and turning alone in
an empty room. The TV plays reruns
of yesterday’s drama
As I hold my phone that
doesn’t ring until I sleep


These days, it feels like you’re mine,
it seems like you’re mine but not
It feels like I’m yours,
it seems like I’m yours but not
What are we?
I’m confused, don’t be aloof
It feels like we’re lovers,
it seems like we’re lovers but not
Whenever you see me,
you act so vague to me
These days, I hate hearing
that I’m just like a friend


I want to open my eyes to your text
every morning. I want to fall asleep with
your voice at the end of the day. On the
weekends, I want to hug you in front
of a lot of people as if I’m showing off


These days, it feels like you’re mine,
it seems like you’re mine
but not. It feels like I’m yours,
it seems like I’m yours
but not. These days, I hate hearing
that I’m just like a friend


I don’t like you, don’t like you these days
But I only have you, I only have you
Clearly draw the line for me
Don’t pull out but
confess your love to me


Pretending that we’re just friends,
acting like we’re lovers, don’t do that
The more I think about it,
I get more curious
about your real feelings
Girl you’re so ambiguous,
I can’t do anything or maybe
I’m expecting a miracle, lotto
I want a clear sign but
I forget all about it
when I see your smile


These days, it feels like you’re mine,
it seems like you’re mine but not
It feels like I’m yours, it seems like
I’m yours but not. Don’t just laugh
like you don’t know and stop this now,
be real with me. Don’t put me in your
heart and look elsewhere
Why don’t you stop acting like
you don’t know when you do know?
Don’t give excuses that you’re
tired but hurry and tell me, I love you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