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Tayangan Halaman

Senin, 09 Februari 2015

Lyric Ji Chang Wook - I Will Protect You ( OST Healer )






Romanization

baraman bwado gaseumi arin saram
nuneul gameumyeon sarajilkka duryeowojyeo

han georeum jocha meoreojil su eopseoseo
oneuldo geudae gyeoteul ireohke seoseongijyo nae sarang

doraboji anhado na yeogie seo isseoyo
eonjerado geudaega naui pume gidael su itke

gaseume ango sipeun sarama
bonael suga eopneun sarama
neoui seulpeun nunmureun naega da gajyeogalke
sesange dan han saram nareul utke haejun neonikka
ijen uljimayo naega geudael jikyeojulkeyo

gomaun saram chagawotdeon nae soneul
ttatteuthage jabajun geu saram geudaeyeotjyo

sumeul swigo isseodo saneun ge anin geogetjyo
geudael bol su eopdamyeon amu uimi eopneun naraseo

gaseume ango sipeun sarama
bonael suga eopneun sarama
neoui seulpeun nunmureun naega da gajyeogalke
sesange dan han saram nareul utke haejun neonikka
ijen uljimayo naega geudael jikyeojulkeyo

tto dareun sarangeun eopjyo
sigani heulleodo sesangi byeonhaedo geudaemaneul

nan honja apahaedo gwaenchana
neol wihaeseoramyeon gwaenchana
neoui apeun sangcheodo naega da anajulke
sesange dan han saram nareul utke haejun neonikka
ijen uljimayo naega geudael jikyeojulkeyo

saranghaeyo keudae yeongwonhi nae gyeote isseoyo




Hangul

바라만 봐도 가슴이 아린 사람
눈을 감으면 사라질까 두려워져

한 걸음 조차 멀어질 수 없어서
오늘도 그대 곁을 이렇게 서성이죠 내 사랑

돌아보지 않아도 나 여기에 서 있어요
언제라도 그대가 나의 품에 기댈 수 있게

가슴에 안고 싶은 사람아
보낼 수가 없는 사람아
너의 슬픈 눈물은 내가 다 가져갈게
세상에 단 한 사람 나를 웃게 해준 너니까
이젠 울지 마요 내가 그댈 지켜줄게요

고마운 사람 차가웠던 내 손을
따뜻하게 잡아준 그 사람 그대였죠

숨을 쉬고 있어도 사는 게 아닌 거겠죠
그댈 볼 수 없다면 아무 의미 없는 나라서

가슴에 안고 싶은 사람아
보낼 수가 없는 사람아
너의 슬픈 눈물은 내가 다 가져갈게
세상에 단 한 사람 나를 웃게 해준 너니까
이젠 울지 마요 내가 그댈 지켜줄게요

또 다른 사랑은 없죠
시간이 흘러도 세상이 변해도 그대만을

난 혼자 아파해도 괜찮아
널 위해서라면 괜찮아
너의 아픈 상처도 내가 다 안아줄게
세상에 단 한 사람 나를 웃게 해준 너니까
이젠 울지 마요 내가 그댈 지켜줄게요

사랑해요 그대 영원히 내 곁에 있어요




English

Just by looking, the person who makes my heart ache
I’m afraid you’ll disappear if I close my eyes

I can’t take a single step away from you
So again today, I’m pacing back and forth by your side, my love

Even if you don’t turn around, I’m standing right here
So you can always lean on me, whenever you want

The person I want to embrace in my heart
The person I can’t let go
I’ll take away all your sad tears
The one person in the world who makes me smile is you
So don’t cry anymore, I will protect you

The person I’m thankful for
The person who warmly held my cold hands
It was you

Even if I breathe, I wouldn’t be living
If I can’t see you, there is no meaning

The person I want to embrace in my heart
The person I can’t let go
I’ll take away all your sad tears
The one person in the world who makes me smile is you
So don’t cry anymore, I will protect you

There is no other love
Even after time passes
Even if the world changes
It’s only you

It’s okay even if I’m in pain alone
If it’s for you, it’s okay
I will embrace all of your painful scars
The one person in the world who makes me smile is you
So don’t cry anymore, I will protect you

I love you, be by my side forever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