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Tayangan Halaman

Minggu, 01 Februari 2015

Lyric Tei - What The Eyes Say ( OST Healer )






Romanization
nugul barabogo isseulkka
museun saenggakeul halkka
neoui yeopmoseubeul hancham jikyeobogon hae
neon ama moreugetji

neoui dwitmoseubi aswiwo
niga dora seol ttaemyeon
du pal beollyeo neoui deungeul ango sipeosseo
gajima jabgosipeo

Don’t know why
nae nuni wae neoman chatneunji
barabomyeo apahaneunji
gaseumi wae michige ttwineunji moreugesseo

neowa nuneul majuchil ttaemyeon
aesseo woemyeonharyeo hae
chama ibi haji mothan
saranghandan mal nuni da malhalkka bwa

Don’t know why
nae nuni wae neoman chatneunji
barabomyeo apahaneunji
gaseumi wae michige ttwineunji
I don’t want to let you go

nuneul tteun chae kkuneun kkumcheoreom
neon gakkawodo meon geotman gata
nae gyeote isseojwo
keu malhage doemyeon tteonalkka geobina

Do me right manheun geoseul wonhaji anha
ni mam soge naega itdamyeon
neoreul bol su itdamyeon doen geoya
I don’t want to let you go
I don’t want to let you go




Hangul
누굴 바라보고 있을까
무슨 생각을 할까
너의 옆모습을 한참 지켜보곤 해
넌 아마 모르겠지

너의 뒷모습이 아쉬워
니가 돌아 설 때면
두 팔 벌려 너의 등을 안고 싶었어
가지마 잡고 싶어

Don’t know why
내 눈이 왜 너만 찾는지
바라보며 아파하는지
가슴이 왜 미치게 뛰는지 모르겠어

너와 눈을 마주칠 때면
애써 외면하려 해
차마 입이 하지 못한
사랑한단 말 눈이 다 말할까 봐

Don’t know why
내 눈이 왜 너만 찾는지
바라보며 아파하는지
가슴이 왜 미치게 뛰는지
I don’t want to let you go

눈을 뜬 채 꾸는 꿈처럼
넌 가까워도 먼 것만 같아
내 곁에 있어줘
그 말하게 되면 떠날까 겁이나

Do me right 많은 것을 원하지 않아
니 맘 속에 내가 있다면
너를 볼 수 있다면 된 거야
I don’t want to let you go
I don’t want to let you go



English

I wonder who are you looking at?
What are you thinking? 
When I look at your face, I really want to protect you
You probably don't know it

Looking at your back makes me miss you
When you leave
I really want to embrace you with open arms
Don't leave, I want hold on to you

Don’t know why
My eyes only looking for you
When I look at you I am filled with pain
I don't know why is my heart beating like crazy

When our eyes meet
I try hard to look away
But I cant bear that
The words like "I love you" I will tell you all through my eyes

Don’t know why
My eyes only looking for for you
When I look at you I am filled with pain
I don't know why is my heart beating like crazy
I don’t want to let you go

When I open my eyes it like a dream
Though I am near you it seems far
Please stay by my side
I am afraid you would leave after telling me what you need

Do me right, I don't wish for a lot
As long as you have me in your heart
As long as I can look at you, its enough
I don’t want to let you go
I don’t want to let you go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